티스토리 뷰

안뇽! 퓨어미에요!

배우 조현재가 오는 24일 웨딩마치를 올리는데요. 19일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둘의 아름다운 외모를 담은 웨딩화보는 큰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조현재의 신부는 어떤 사람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조현재는 오는 19일 조현재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예비 신부 는 세미프로골퍼 출신의 미모의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 부터 사랑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조현재는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들과 함께 지내온 신뢰와 사랑의 시간들처럼 저도 충만한 가정을 꾸리려 한다 면서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팬들에게 직접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조현재는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 드라마 러브레터를 통해 메인 주연을 꿰차며 여자주인공 수애와 함께 신드롬을 만들며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아권 전역에 우진앓이를 낳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한일합작 드라마 "별의 소리"를 통해 일본 탑 여배우 나카고시 노리코와 함께 주연을 맡아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지난해 용팔이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안방극장 복귀를 이뤘습니다.



천생연분 같은 두사람의 결혼소식에 앞써 조현재 신부 에게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됐다면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굉장히 조심스럽게 결혼식 소식을 알렸습니다. 



조현재 결혼 웨딩 측에선 바쁘게 진행되는 결혼 준비 과정 속에서도 서로를 세심히 살피는 조현재와 예비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배려심 가득한 아름다운 모습에 결혼준비를 돕는 과정 내내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까지 조현재의 신부의 모습이 확실히 드러나지 않고 워낙 조심스럽게 진행되는 탓에 정확한 모습은 알 수 없지만 미모의 프로골퍼 출신으로 현재는 개인 사업가로만 알려져있습니다. 아무래도 비연예인인 만큼 사생활을 지켜주고 싶다고 조심스런 반응을 보였는데요.



비연예인인 만큼 공개를 꺼려 하는건 상대방의 배려겠죠? 하지만 잠깐 보이는 얼굴은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네요! 신부의 나이도 정확히 공개 되지는 않았지만 신랑보다는 훨씬 어려보이는 것 같습니다. 조현재는 한편 오는 24일 웨딩마치를 올리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두분의 사랑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이상 퓨어미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