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뇽! 퓨어미에요!

가수 박효신이 JTBC 새 음악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확정 소식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박효신은 TV에서 특히 예능에서는 보기 굉장히 힘든 가수로 유명한데 이번에 무려! 정재일과 함께 동반출연을 한다고 밝혀 더욱 기대가 됩니다! +_+




앞서 박효신은 JTBC '비긴어게인' 출연 멤버로 거론되었으나 끝내 고사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는데 결국 JTBC 새 음악예능 출연을 결정지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을 마치고 정재일과 함께 돌아온 박효신 아직 프로그램 이름은 미정이지만 박효신 출연만으로도 충분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효신과 정재일 , 정재일은 누구일까?

정재일은 1982년 생으로 1991 긱스 1집 앨범 참여를 시작으로 대중음악부터 국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천재 뮤지션으로 불립니다. 즉 한국의 음악가, 가수 겸 작곡가, 연주자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가장 음악적 경계가 없는 젊은 음악인입니다. 3살에 피아노, 10살에 기타를 접하고 독학으로 웬만한 악기는 다 다룰 정도로 어렸을 때 부터 음악적 재능은 가히 천재 음악가라고 불리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조용하지만 그의 음악의 영향력은 거대합니다.



박효신과의 만남은 2010년 박효신이 군대에 입대 후 정재일과 함께 홍보부에서 활동을 한 뒤부터 였는데요. 이 둘은 제대를 하고도 박효신 콘서트나 유희열에 스케치북, 영화 뷰리풀투모로우 등 둘의 음악과 우정을 많이 보여줬었습니다. 



박효신과 정재일의 음악적 교감을 가장 잘 나타낸 것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서 보여준 것이 가장 인상 깊다고 할 수 있는데 이 날 방송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콘서트에서만 보았던 이 둘의 캐미를 TV에서 볼 수 있던 첫번째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이 둘은 '뷰티풀 투모로우' 라는 음악영화도 함께 했었는데요. 실제 CGV 영화관에서 상영을 해 음악영화라는 최초 타이틀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2016 박효신 콘서트 'I AM A DREAMER' 에서 우정출연을 해 수준높은 음악과 그들의 교감은 관객들과의 소통을 불러 일으키고 박효신 팬들도 정재일의 팬이 될 만큼 이 둘의 음악적 행보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박효신과 정재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새 음악예능은 박효신이 곡 작업을 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는 하반기에 방송 예정입니다.




사랑한후에 박효신 가사/라이브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