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뇽! 퓨어미에요!

최근 아프리카 TV 비제이로 활동중인 전 엠블랙 멤버 지오가 여자친구인 배우 최예슬과의 연애를 인정하면서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이 둘은 14일 함께 방송을 하면서 7살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알콩달콩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어떻게 만났고 현재 반응은 어떤지 함께 알아볼게요!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가 BJ로 활동 중인 가운데 게스트로 연인인 배우 최예슬이 나와 둘의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에 갑자기 BJ로 전향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오는 가수 활동에 대해 회의감을 느겼었다고 합니다. 몇년 전 부터 "1인 미디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다른 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받았지만 2년 전 부터 개인 방송을 준비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지오는 개인 방송에 대한 편견이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지만 플랫폼의 문제가 아닌 개개인의 문제라고 생각한다면서 긍정적으로 생각해달라고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예슬과의 만남 을 동시에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아마 제 예상엔 엠블랙에 소속되어 있을 때 그룹보다는 솔로로 집중 받기를 원하고 현재 유투브와 아프리카 TV 방송이 큰 인기를 얻자 많은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한 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 봅니다. 전 아이돌 출신에 방송도 화제가 되고 있지만 그 중 가장 화제인건 아무래도 연애겠죠? 지오의 연인이가 배우 최예슬 그는 누구일까요?



굉장한 미모를 자랑하는 최예슬은 1994년 1월 생으로 현재 25살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전공하고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새내기 배우입니다. 최예슬은 2011년 뮤지컬 궁 으로 연예계에 데뷔 해 그겨울 바람이분다, 앵그리 맘 등 공중파 주연으로 얼굴을 알린적이 있습니다. 전 카라 멤버인 허영지와 닮은 꼴로도 유명하죠.




지오와 지난 1월에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최예슬의 소속사에서는 지난해 최예슬이 연기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전했고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때문에 지오와의 연애 도 확인이 어렵다 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오가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일 때 최예슬의 가족까지 살뜰히 챙기는 등 남자친구의 든든한 모습으로 인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전제로 만나고 있으며 지난 해 11월에는 동반 일본 여행을 다녀온 것 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둘이 만나게 된 계기는 지오가 지인과 함께 한 술 자리에서 최예슬에게 호감을 가지게 돼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됐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사귄기간은 256일 됐다며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 둘의 연애가 사실로 밝혀지자 네티즌들의 반응이 여러가지로 나뉘고 있는데요.



둘의 사랑을 축하해 주는 분들도 많지만 대체적으로 아프리카 TV 의 안좋은 인식과 7살 나이차 연예인들의 공개연애 우려로 안좋은 반응이 현재는 더 많은 편인거 같습니다.



지난 1월 같은 엠블랙에 멤버였던 이준 역시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 호흡을 맞췄던 정소민과의 연애를 인정했었죠. 이 둘의 연애 인정은 비슷하지만 예전 이준의 탈퇴 보도와 관련해 자신의 트위터에 "결국 배려심이 이기심을 안고 가리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될테니까." 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면서 탈퇴에 관해 끝맺음이 안좋았다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현재 많은 우려와 관심 속에 당당히 밝힌 두 사람의 연애와 활동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이상 퓨어미였습니다.



댓글